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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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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24-02-16
- 조회수 : 164
- 작성자 : 민원여권과 ☎ 051-610-4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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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개요
○ 주관 : 행정안정부(민원제도혁신과),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목표
-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함
○ 평가기관 : 306개 기관
- 기초자치단체 226, 중앙부처 46, 광역자치단체 17, 시·도 교육청 17
○ 평가기간 : ‘22.9.1. ~ ’23.8.31. (1년간)
○ 평가지표 : 3개분야, 5개항목, 20개지표
□ 평가결과 : 기관 종합등급 “나” 등급 [붙임 문서 참조]
○ 주관 : 행정안정부(민원제도혁신과),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목표
-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함
○ 평가기관 : 306개 기관
- 기초자치단체 226, 중앙부처 46, 광역자치단체 17, 시·도 교육청 17
○ 평가기간 : ‘22.9.1. ~ ’23.8.31. (1년간)
○ 평가지표 : 3개분야, 5개항목, 20개지표
□ 평가결과 : 기관 종합등급 “나” 등급 [붙임 문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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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수정일 :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