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개방

  • 알림마당
  • 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
  • 사전정보공개방
2018년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결과
  • 작성일 : 2018-10-30 11:34:50
  • 조회수 : 138
  • 작성자 : 민원여권과
  • 부서 민원여권과

1. 목적

민원담당공무원의 민원처리과정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객관적으로 진단함으로서 민원불만사항 및 개선의견을 파악하고

고객이 체감하는 민원행정을 도모하고자 함

 

2. 추진방향

  민원사무과정에 대한 불만사항 및 개선의견 반영

 ○ 민원처리기간에 따른 민원유형 분석을 통한 민원대응력 제고

 ○ 민원담당공무원에 대한 우수공무원 표창 등으로 사기앙양

 

3. 조사결과 

  조사기간 : 2018. 7~ 9

 ○ 조사대상 : 2017. 10~ 2018.월 중 처리된 1일 이상 유기한 민원

 조사항목 : 민원처리과정의 친절신속전문공정환경편리성 등

 ○ 조사방법 : 외부전문기관에 의한 전화 모니터링

 ○ 조사결과 : 90.43점 (2016년 대비 1.24점 상승)

 

 

목록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자 : 전은하
  • 연락처 : 051-610-4686
  • 최종수정일 : 2018-10-30
만족도 영역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