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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 작성일 : 2016-10-04 13:41:21
  • 조회수 : 453
  • 작성자 : 민원여권과
  • 부서 민원여권과

1. 목적

구청 민원담당공무원의 민원처리과정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객관적으로 진단함으로서 민원불만사항 및 개선의견을 파악하고

고객이 체감하는 민원행정을 도모하고자 함

 

2. 추진방향

  민원사무과정에 대한 불만사항 및 개선의견의 Feed Back

 ○ 민원처리기간에 따른 민원유형 분석을 통한 민원대응력 제고

 ○ 민원담당공무원에 대한 우수공무원 표창 등으로 사기앙양

 ○ 국정시책합동평가지표 민원행정 체감도 조사와 연계 관리

 

 

3. 추진개요 

 

   조사기간 : 2016. 10~ 11

  ○ 조사대상 : 2016. 1~ 8월 중 처리된 1일 이상 유기한 민원(구본청)

  ○ 조사항목 : 민원처리과정의 친절신속전문공정환경편리성 등

목록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자 : 전은하
  • 연락처 : 051-610-4686
  • 최종수정일 : 2016-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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