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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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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16-10-04 13:41:21
- 조회수 : 453
- 작성자 : 민원여권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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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서 민원여권과
1. 목적
구청 민원담당공무원의 민원처리과정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객관적으로 진단함으로서 민원불만사항 및 개선의견을 파악하고
고객이 체감하는 민원행정을 도모하고자 함
2. 추진방향
○ 민원사무과정에 대한 불만사항 및 개선의견의 Feed Back
○ 민원처리기간에 따른 민원유형 분석을 통한 민원대응력 제고
○ 민원담당공무원에 대한 우수공무원 표창 등으로 사기앙양
○ 국정시책합동평가지표 “민원행정 체감도 조사”와 연계 관리
3. 추진개요
○ 조사기간 : 2016. 10월 ~ 11월
○ 조사대상 : 2016. 1월 ~ 8월 중 처리된 1일 이상 유기한 민원(구본청)
○ 조사항목 : 민원처리과정의 친절․ 신속․ 전문․ 공정․ 환경편리성 등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자 : 전은하
- 연락처 : 051-610-4686
- 최종수정일 : 2016-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