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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중선민원콜센터(1588-2498)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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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14-05-28
- 조회수 : 1700
- 작성자 : 행정지원과 ☎ --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공중선정비종합지원센터(KTOA)에서는 공중선 관련 민원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13.2.28부터「공중선민원콜센터(1588-2498)」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시민들이 지속적으로 이용하여 불편이 해소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반상회 회보 등을 활용하여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대상 : 미관 저해 및 생활에 불편을 끼치는 공중선(방송통신선)
※ 전주 및 전력선과 관련 민원은 한전 및 해당 통신사로 문의
나. 처리방법 : 방송통신사업자와 현장확인 후 정비시행
다. 처리기간 :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현장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라. 대표번호 : 1588-2498
마. 운영시간 : 09:00~18:00(토요일 및 법정공휴일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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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수영구청
- 연락처 : 051-610-4000
- 최종수정일 : 2014-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