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질문
- 통합민원발급창구를 운영하나요?
-
- 조회수 : 3722
- 작성자 : 민원여권과 ☎ --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 각 해당부서 창구별로 방문하여 신청 발급받던 각종 증명서를 1층 민원여권과만
방문하시면 모든 증명서를 한번에 발급 받을수가 있습니다
1. 시행시기 : 2007. 6. 4부터
2. 장 소 : 1층 민원여권과
3. 신청방법 : 순번대기표 발권→신청서 작성→신청·교부
4. 통합발급 민원종류
- 주민등록등·초본, 인감증명서, 가족관계등록부 증명서, 챠량등록원부, 건축물대장등본, 토지대장,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지적(임야)도, 개별공시지가확인서, 수급자증명, 의료급여증명, 장애인증명, 한부모가족증명 등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자 : 신임단
- 연락처 : 051-610-4262
- 최종수정일 : 2007-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