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식(민원사무편람)

  • 종합민원
  • 민원안내
  • 민원서식(민원사무편람)
사무명, 관련부서( 처리기관,협조부서명(기관) ), 사무내용, 처리과정( 접수처, 경유처, 처분청, 대조공부, 비치대장, 처리기간, 최종결재, 수수료, 면허세, 심사기준, 현장조사사항, 가부판단방법, 처리흐름 ), 후속민원, 근거법규, 구비서류, 처리요령및요의사항 , 첨부파일 의 민원서식(민원사무편람)게시판 입력표입니다.
사무명 주택임대차계약 변경신고 관련
부서
처리기관 협조부서명(기관)
건축과
사무내용 임대차계약의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사무
처리과정 접수처 건축과 경유처 민원여권과 처분청 수영구청장
대조공부 없음 비치대장 없음 처리기간 10일
최종결재 과장 수수료 없음 면허세 없음
심사기준 ○ 신고사항의 적정여부 검토
현장조사사항 없음
가부판단방법 ○ 서류검토로 판단
처리흐름 접수→내용검토(필요시 보완,반려)→결재,처리→신고확인서교부
후속민원 없음
근거법규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제46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6조
구비서류 1. 신청서 1부(별지 제21호 서식)
2. 신분증
3. 표준임대차계약서 사본
4. 오피스텔의 경우 임차인 초본이나 행정정보공동이용사전동의서
처리요령및유의사항 ○임대주택 소재지관할 구청 신고
관련서식
목록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자 : 유연정
  • 연락처 : 051-610-4266
  • 최종수정일 : 2024-03-25
만족도 영역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