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친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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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품격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한 <'2020 부서별 친절도 평가 결과>

  • 구산하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함양과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구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및 동에 대한 친절도를 평가한 결과임.

조사개요

기간 : 2020. 1 ~ 11월

대상 : 전부서

조사방법 :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

평가항목 : 3개 분야 13개 항목

민원서비스 접점분야(6) : 친절.불친절 신고, 민원사무 신속/지연처리,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제출 등

의식개혁을 통한 친절(3) : 친절교육 이수, 친절행정 추진실적 제출, 친절사례 제출 및 발표 등

친절평가  결과  반영(4) :  친절3S운동 실천, 고객만족도 설문 결과, 전화친절도 측정결과  등 

친절도 조사결과

민원여권과(최우수), 기초생활보장과(우수), 남천1동(장려), 광안4동(장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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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담당자 : 강승이
  • 연락처 : 051-610-4262
  • 최종수정일 : 2021-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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