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친절도
고품격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한 <2024 부서별 친절도 평가 결과>
- 구산하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함양과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구본청, 직속기관 및 동에 대한 친절도를 평가한 결과임.
조사개요
기간 : 2024. 1 ~ 11월
대상 : 전부서
조사방법 :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
평가항목 : 3개 분야 13개 항목
민원서비스 접점분야(6) : 친절.불친절 신고, 민원사무 신속/지연처리,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제출 등
의식개혁을 통한 친절(3) : 친절교육 이수, 친절행정 추진실적 제출, 친절사례 제출 및 발표 등
친절평가 결과 반영(4) : 친절3S운동 실천, 고객만족도 설문 결과, 전화친절도 측정결과 등
친절도 조사결과
남천1동(최우수), 남천2동(우수),망미2동,광안1동(장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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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연락처 : 051-610-4262
- 최종수정일 : 2025-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