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2009년 개관하여 최첨단 현대적 기술에 의해 무대를 연출할 수 있도록 60개 채널의 컴퓨터 콘솔과 특수조명장비가 설비되어 있는 소극장으로 175석의 객석과 넓은 무대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연극, 뮤지컬 공연은 물론 각종 세미나와 다양한 예술 장르가 개최 되었다.
연극을 처음 접한다거나 혹은 연극 관람 시 배우의 생생한 호흡을 함께하고자 한다면 주저 말고 연극 공연장 '부산메트로홀'을 방문해보자.
쾌적한 관람 환경은 물론 배우와 관객 사이의 원활한 소통으로 한층 더 깊게 연극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위치
-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지하 576(광안동) 지하철 2호선 광안역 3번, 5번 출구 방향 지하상가 1호
액터스 소극장
소개
액터스 소극장은 그동안 극단 ‘처용’, ‘맥’, ‘액터스’의 활동공간이었으나 2005년 3월부터 부두연극단의 전용소극장으로 새로운 연극,
새로운 공연예술을 주도하고 배우양성을 목적으로 재개관되었으며 2006년 정부의 지원을 받아 공간을 리모델링하여 70석의 객석과 분장실, 휴게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치
-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657(광안동) KBS삼거리에서 남천1동 주민센터 방향으로 20m
소개
2009년 12월 청춘나비 창단과 함께 개관을 한 청춘나비 아트홀은 부산의 젊은 연극인들이 손수 직접 만든 소공연장입니다.
다양한 작품으로 공연예술과 대중의 만남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연극 예술가들의 도전정신이 바탕이 된 창작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며 지역연극계에서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무대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위치
소개
레몬트리소극장은 쾌적한 관극환경을 제공합니다.
넓은 무대, 가림 없는 시야각, 다양한 무대기기, 고안시의 빔프로젝터와 대형 전동스크린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영화관 같은 안락한 객석의자를 설치하여 장시간 앉아있어도 불편함이 없이 공연뿐 아니라 영화 상영까지 가능합니다.
위치
소개
효로민락 소극장은 효로엔터테인먼트와 극단새벽이 운영하는 문화예술공간이다.
극단새벽은 1984년 창단해 30년이 넘는 전통을 지닌 극단이다.
연극뿐만 아니라 인문학 강좌, 극작모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위치
-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765-1, 지하1층(수영동)
석천홀
소개
부산시와 고려제강이 협력하여 옛 고려제강 수영공장 부지에 전시·공연이 가능한 복합문화공간 「F1963 석천홀」을 2017년 12월 30일 개관했습니다.
1963년부터 45년 동안 와이어로프를 생산하던 공장이 그림과 예술이 공존하는 예술공간으로 탈바꿈한 이색적인 광경을 맛보고 싶다면 「F1963 석천홀」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치
- 부산광역시 수영구 구락로123번길 20(망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