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참여마당
  • 질문과답변
  • 본 게시판은 도서관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을 건의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곳입니다.
  • 글 게재시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허위사실, 광고성글 및 비방성글을 게재하였을 경우,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답변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북카페 불편사항
  • 작성자 : 전O정
  • 도서관 구분 수영구어린이도서관
3.5 일요일 2시경 북카페를 방문했습니다. 당시 카페 직원으로 보이시는 분이 손님 세테이블 정도 있는 상황에서도 안쪽 테이블에 본인 짐을 두고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손님이 빈 카운터에 가더라도 직원 본인을 찾는 액션이 없으면 카운터로 다시 가서 응대할 생각이 없으시더라구요.
손님은 빈카운터에서 직원​​​​이 없는 걸 확인하고 발걸음을 돌리셨구요.. 그리고 빵을 주문하였는데 일회용 포장되어있는 그상태 그대로 따뜻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그릇이나 포크도 없이 주시더라구요 이전에 여러번 방문했어서 다른 직원들이랑은 많이 다른 모습들​​​이 보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직원으로써 지켜야할 태도는 지켜야 다른 손님들도 눈살을 찌푸리지 않을까 싶어 해당 직원한테 주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 : 평생교육과 
  • 담당자 : 이동준
  • 연락처 : 051-610-3997
  • 최종수정일 : 2023-03-05
만족도 영역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