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참여마당
  • 질문과답변
  • 본 게시판은 도서관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을 건의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곳입니다.
  • 글 게재시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허위사실, 광고성글 및 비방성글을 게재하였을 경우,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답변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합자료2실 민원
  • 작성자 : 허O수
  • 도서관 구분 수영구도서관
안녕하세요. 우선 멋진 도서관 재개관에 감사드리고 반갑습니다. 
오늘 통합자료2실을 이용하였는데요, 
불편 사항이 있어서 글을 씁니다. 
한 여직원이 목소리가 너무 커서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전화 응대시에도 그렇고 직원간 대화도 그렇고, 다들 조용히 책 보고 있는데,
전혀 조심스러움 없이 큰 소리로 얘기를 해서 화도 나더군요.
심지어는 멀리 떨어져 있는 직원과 더 큰 소리로 대화까지 나누고!!
도서관에서 전화통화하고 떠드는 사람들에게 주의도 주지 않았고,
본인 또한 기본 규칙을 전혀 염두에 두지 않고 있는 듯하였습니다
좌석은 다양하지만 열람실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서 
공부하는 분들은 특히나 불편하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어린이실이 아닌 만큼, 도서관의 기본 예의와 규칙을 모두가 지킬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고
솔선수범하는 직원 여러분이 되시길 부탁드립니다 
 
목록
  • 담당부서 : 평생교육과 
  • 담당자 : 이동준
  • 연락처 : 051-610-3997
  • 최종수정일 : 2022-04-24
만족도 영역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