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자료검색
  • 추천도서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도서구분 일반
  • 추천년월 2004년 4월
  • 저자 김영한 외(일반)
  • 출판사 넥서스
  • 출판년도
  • 청구기호
  • 책위치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기존과는 다른 마케팅으로 성공한 스타벅스. 그들의 '감성' 마케팅의 비밀을 소개하는 책. 스타벅스는 기존의 마케팅 요소였던 4P(Price, Product, Place, Promotion)에 People을 추가하였다. 이 5P라는 새로운 개념은 인간의 감성에 맞는 마케팅기법으로서, 젊은 감성세대의 취향에 철저히 부합하여 성공하였다. 이 책은 이러한 감성 마케팅의 77가지를 마케팅 전략 체계에 따라 분류하여 소개한다.@br
목록
  • 담당부서 : 평생교육과 
  • 담당자 : 이나희
  • 연락처 : 051-610-3996
  • 최종수정일 : 1970-01-01
만족도 영역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