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
- 도서구분 일반
- 추천년월 2004년 4월
- 저자 김영한 외(일반)
- 출판사 넥서스
- 출판년도
- 청구기호
- 책위치
- 파일
기존과는 다른 마케팅으로 성공한 스타벅스. 그들의 '감성' 마케팅의 비밀을 소개하는 책. 스타벅스는 기존의 마케팅 요소였던 4P(Price, Product, Place, Promotion)에 People을 추가하였다. 이 5P라는 새로운 개념은 인간의 감성에 맞는 마케팅기법으로서, 젊은 감성세대의 취향에 철저히 부합하여 성공하였다. 이 책은 이러한 감성 마케팅의 77가지를 마케팅 전략 체계에 따라 분류하여 소개한다.@br
- 담당부서 : 평생교육과
- 담당자 : 이나희
- 연락처 : 051-610-3996
- 최종수정일 : 1970-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