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수영구의회

9대

241회

본회의

제241회 수영구의회 (임시회) 본회의 개회식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이전회의록
이전 회의록이 없습니다.
다음회의록
본회의
  • [본회의]
  • 제241회 수영구의회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개회식
  • 수영구 의회사무과

일시

2022년 10월 24일 (월) 오전 11시

장소

본회의장

개식순서

1. 개 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개 회 사 1. 폐 식
11시 개식
의사계장 엄익현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41회 수영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국기에 대한 경례)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김보언 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의장 김보언
존경하는 18만 수영구민 여러분, 동료의원과 강성태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코로나19로 3년간 진행되지 못했던 우리 구를 대표하는 제20회 광안리어방축제가 지난 10월 14일부터 3일간 광안리해수욕장 일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볼거리, 먹거리뿐만 아니라 화려한 드론쇼로 구민과 관광객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하였다고 생각합니다. 행사 준비와 진행에 최선을 다해주신 강성태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올 연말까지 제17회 부산불꽃축제 등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될 것이므로 행사 준비와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오늘부터 4일간 개회되는 제241회 임시회에서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청년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안건 심사와 지난 1년간의 집행부 사무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안건 심사 시 상임위원회를 중심으로 수영구의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동료의원 여러분의 면밀한 심사와 함께 2022년 구정 전반에 대하여 실시하는 행정사무감사도 철저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해 주실 거를 당부드립니다.
어느덧 높고 푸른 하늘과 함께 넉넉한 마음을 주는 가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잠시 맑은 하늘을 향해 가슴을 열고 바라보는 여유를 가져 보시기 바라며, 끝으로 구민 여러분과 여기에 계시는 모든 분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계장 엄익현
이상으로 제241회 수영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마치겠습니다.
11시03분 폐식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