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수영구의회

8대

232회

본회의

제232회 수영구의회 (1차정례회) 본회의 개회식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이전회의록
이전 회의록이 없습니다.
다음회의록
본회의
  • [본회의]
  • 제232회 수영구의회 (1차정례회)
  • 본회의 회의록
  • 개회식
  • 수영구 의회사무과

일시

2021년 06월 07일 (월) 오전 10시59분

장소

본회의장

개식순서

1. 개 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애 국 가 제 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 회 사 1. 폐 식
10시59분 개식
의사계장 김영래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32회 수영구의회 정례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일어나셔서 단상의 국기를 향해 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국기에 대한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겠습니다. 반주에 맞추어 힘차게 1절만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제창)
이어서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묵념!
(일동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김진 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의장 김진
존경하는 18만 수영구민 여러분, 동료의원과 강성태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가를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친 선열들의 숭고한 뜻을 가슴에 기리고 보답하는 호국보훈의 달 6월에 제232회 정례회를 개의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집행부에서는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들의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고 자긍심을 드높일 수 있도록 관련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7월에는 수영구의 자랑인 광안리해수욕장이 개장되어 많은 관광객들이 수영구를 방문할 것입니다. 집행부 공무원들은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도록 해수욕장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에 대한 방역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고, 구민 여러분께서는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계속해서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우리 수영구민들에게 소중한 일상을 돌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강성태 구청장님과 관계 공무원,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수영구의회도 함께 힘을 보태겠습니다.
오늘부터 열리는 제232회 정례회에서는 주요 안건인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과 2021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등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는 결산 내용의 철저한 확인과 검토로 합리적이고 건전하게 예산이 운용되었는지 심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가경정예산안 또한 사업의 효율적인 달성을 위해 적정하게 편성되었는지 꼼꼼하게 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집행부에서도 내실 있는 심사가 될 수 있도록 성실한 답변과 설명으로 적극 협조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구민 여러분과 여기에 계시는 모든 분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계장 김영래
이상으로 제232회 수영구의회 정례회 개회식을 마치겠습니다.
11시05분 폐식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