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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도 수영구의회 행정사무감사 주민 의견수렴 알림
  • 작성일 : 2021-10-22
  • 조회수 : 444
  • 작성자 : 의회사무과
 2021년도 수영구의회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함에 있어 주민여러분의 제보를 받고자 하오니 아래 내용에 따라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감사기간: 2021.11.23(화) ~ 2021. 12.1(수),  9일간

 2. 접수기간: 2021. 10. 27(수) ~ 2021.11.15(월), 20일간 

 3. 접수내용: 위법, 부당한 행정 또는 예산낭비사례에 대한 주민 제보. 시책 또는 주민불편사항 건의 등

 4. 접수처: 수영구의회 의회사무과 (문의 051-610-6032)

  5. 접수방법: 신청서 작성 제출
   - 방문접수: 수영구의회 3층 전문위원실
   - 우편접수: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 100, 수영구의회(남천동) (우편번호 48305)
   - 팩스접수: 051-610-6029  
   - 이메일 제출: belle0110@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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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의회사무과
  • 담당자 : 이혜영
  • 연락처 : 051-610-6032
  • 최종수정일 : 2021-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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