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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창구

24시간 무방문 민원서비스
24시간 무방문 민원서비스로 여러 민원처리기관에서 신청 했던 복수의 민원사무를 한번의 신청으로 서비스를 제공받게 함으로써 고객 지향적인 구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전자민원창구를 제공해 드립니다.

전자민원창구

  • 전자민원창구란?
    • 민원인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통하여 민원안내, 민원상담, 민원신청, 민원발급을 하실 수 있는 종합민원창구입니다.
  • 정부민원포털(민원24)새창
    • 정부민원포털 민원24에서 민원안내, 열람, 발급, 생활민원처리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 회원가입 또는 비회원으로 실명인증을 거친 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인 확인이 필요한 민원서류 발급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금융기관 등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 민원서류 발급을 위하여 출력 가능한 프린터가 준비되어야 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ㆍ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ㆍ담당자 :
최애리
ㆍ전화번호 :
051-610-4261
ㆍ최종수정일 :
2019.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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