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 커뮤니티
  • 설문조사

2020 광안리해변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해수욕장의 편의시설, 안전관리, 환경관리 등 해수욕장 운영에 대한 광안리해변 이용객의 만족도를 파악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조사입니다.

 

본 조사는 해수욕장에 대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와 환류 시스템을 마련하여 해수욕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전 국민의 친수공간인 해수욕장쾌적하고 안전한 사계절 국민 휴양지로 발전하기 위한 시설개선, 프로그램 개발 등을 위한 소중한 기초자료로 쓰일 것입니다.

 

바쁘시겠지만 시간을 내어 협조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이 설문 결과는 광안리해변 운영개선을 위한 기초자료 외에는 다른 어떤 용도로도 이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20. 7.

 

수영구 문화관광과

 

 

문의사항 : 051. 610. 4841 ~ 3

팩스 : 051. 610. 4069

  • 설문기간 2020.07.20 ~ 2020.08.31
  • 상태 진행중
[문항 1] 성별
[문항 2] 거주지


[문항 3] 연령대
[문항 4] 광안리방문 사전정보


[문항 5] 광안리 방문 이유


기본시설 이용여건

[문항 6] 샤워실과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고 샤워를 위한 대기시간이 길지 않으며 화장실 변기 숫자는 여성 사용자를 고려하였다
[문항 7] 설치된 시설물은 청결하게 잘 관리가 되고 있고, 고장 없이 정상 작동하고 있다
[문항 8] 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등 기본시설은 장애인의 원활한 이용을 배려하고 있다
[문항 9] 간이샤워기, 샤워·탈의장, 파라솔, 튜브 등 편의시설의 만족도
[문항 10] 시설물의 이용요금은 적정하다

해수욕장 안전관리

[문항 11] 해수욕장 어디서든 안전관리 요원이 눈에 띄고 이용자 안전수칙, 응급상황 처리요령 등이 적힌 팻말 또는 현수막이 게시되어 있다
[문항 12] 해상에 물놀이 구역을 표시하는 부표가 설치되어 있고 주기적으로 구명보트나 수상오토바이를 이용한 안전요원의 순찰이 이루어지고 있다
[문항 13] 바나나보트, 모터보트 등의 수상레저기구는 해수욕객의 물놀이 구역과 충분한 거리를 두고 운용되고 있다
[문항 14] 해파리 등 유해생물로부터 해수욕장 이용객을 보호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쏘임을 당했을 때 처치방안 등을 알려주고나 홍보물을 배포하고 있다
[문항 15] 물놀이 구역에 오물, 기름막 등의 부유물이 없고 악취가 나지 않는다
[문항 16] 백사장 청소와 쓰레기 수거가 매일 정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백사장과 해수욕장 주변이 청결하고 악취가 나지 않는다
[문항 17] 해수욕장과 주변 환경에 대한 청결 수준이 만족스럽다
[문항 18]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해수욕장의 방역 및 홍보 수준이 만족스럽다
[문항 19] 광안리 방문 및 체류시 가장 불편 하셨던 점은?


[문항 20] 불편하셨던 점과 개선방향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적어주십시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문화관광과 
  • 담당자 : 홍미란
  • 연락처 : 051-610-4061
  • 최종수정일 : 2019-11-20
만족도 영역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